기타 2015.08.18 14:37

메르스 때문에 연기 되었던 6월 공연을 8월 23일날 공연한다고 문자가 왔네요.


혹시 인천시립박물관에서 진행되는 박물관으로떠나는 음악여행 에 참여 하실 분은 8월 19일 인터넷으로 선착순 예매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종종 공짜로 즐길 수 있는 문화여행이라 시간이 될때마다 예약 하는데...


8월 23일은 예정에 없던 내용이라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실것 같아...

정보공유 차원에서 한번 올려 봅니다.^^



내용)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 8월 공연, 아카펠라그룹 스노우시티
- 8.23. 목소리로 떠나는 음악여행‘하모니’.어떤 악기보다 아름다운 목소리의 향연 -
 
인천광역시립박물관(관장 조우성)은 오는 4월 12일부터 12월 13일까지 매달 둘째 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상설음악회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을 총 9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지역의 대표 공연프로그램의 하나로 자리매김한 박물관 상설음악회는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10년째 계속되고 있다.
가족단위 관람객을 비롯해 연인, 친구끼리 특별한 제한사항 없이 자유롭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2015년 8월 23 공연은 중동 호흡기 중후군 메르스(MERS)로 인해 연기되었던 6월 공연이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악기인 사람의 목소리로 떠나는 음악여행이 펼쳐진다. 함께 여행을 떠나는 공연팀은 아카펠라그룹 스노우시티이다.
 
아카펠라그룹 스노우시티는 2005년 결성 이후 실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음향회사 HARMAN의 공식 후원을 받고 있다. 그리고 여러 페스티발 공연 및 SBS,KBS,MBC 등 지상파 방송 출연 등을 통해 아카펠라 음악으로 대중과 공감하는 연주 활동을 해온 단체이다.
 
이번 공연은 스티비원드의, 냇킹콜, 식스펜스 넌 더 리치, 콘수엘라 벨라스케스, 만화영화 주제곡, 가요메들리, 밤이면 밤마다, 여행을 떠나요, 빌리지 피플, 아름다운 세상 등이 연주된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시민들은 8월 19일 오전 9시부터 인천시립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incheon.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아울러, 인터넷 예약을 못한 분들을 위해 당일 공연 30분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배부한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박물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립박물관 공연팀(☎440-6735)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물관으로 떠나는음악여행 8월 공연 개요
 
□ 공연개요
일 시 : 8월 23일(일) 오후 4시 ~ 5시
장 소 : 인천광역시립박물관 1층 석남홀 (전회 무료 공연)
공연단체 : 아카펠라그룹 스노우시티
예 약 : 8월 19일(수) 오전 9시부터
예약방법 : 인천광역시립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incheon.go.kr) 선착순 접수  ▶▶▶공연신청하기
안 내 : 인터넷 예약을 못하신 분들은 당일 공연 30분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 배부
문 의 : (032) 440-6735 (박물관공연 담당)
 
□ 프로그램
스티비원드 lsn’ she lovely
냇 킹 콜 L.O.V.E
식펜스 넌 더 리치 Kiss Me
콘수엘라 벨라스케스 Besame Mucho
만화영화 주제곡 The Lion Sieeps Tonight
가요메들리
밤이면 밤마다
여행을 떠나요
빌리지 피플 Y.M.C.A
아름다운 세상
 
본 프로그램은 연주단체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출연진
소프라노 김혜령
보이스퍼커션 이정원
베이스 최홍석
알토 권현진
테너 송호재
 

 


posted by 원당컴퓨터학원